Thursday, November 10, 2011

.노트북의 위험 리튬 이온 배터리는 리튬 폴리머에 대한 가능성이 대체 소니 말합니다

년 전,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노트북에 대한 흥이했지만 궁극적으로 저렴하며보다 에너지 밀도 리튬 이온 배터리에 찬성 폐기,하지만 지금은 리튬 폴리머의 “단점 ‘는 컴백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리튬은 휘발성 물질이며, 리튬 이온 배터리되고, 그것이 밀도가 높은 세포로 포장되었을 때 내부 짧은는 화재의 연쇄 반응과 결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니 전자 제품은 에너지 밀도와 리튬 이온의 후속 에너지 용량을 선전하지만 배터리 과거를, 회사 사장 스탠 글래스 고 말했다 리튬 폴리머 전지는 “가능성”그들의 더 위험한 이온 대응을 대체합니다.. 소니는 이제 그들은 지난 2 년 동안 자신의 노트북 PC와 함께 제공된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수백만 되돌려 놓으려고 델, 도시바, 애플 컴퓨터, 레노 버와 다른 사람들과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무 이상 없습니다 파워 우리가 리튬 이온에 벼락 공부를하려는가 “글래스 고 말했다.
리튬은 그들이 덜 의미합니다 폴리머 젤 대신 세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리튬 폴리머 배터리는 안전 에너지를 짧은 기간 동안 불을 끄는하는 경향이 짙은, 아니지만. 젤 쉽게 노트북 케이스에 꽉 빈 공간에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리튬 폴리머는 항상 그것의 후원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배터리는 긴 수명에 한계가 온 것 같다.. 6천달러 가격 태그와 기계적 문제가 가능성이 컴퓨터의 몰락에 기여하지만 미쓰비시는 1997 년에 Pedion 노트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면, 그것은 상업적인 실패했다.
일부 기업 들은 수 있도록 결정 노트북은 모두 리튬을 제거하여 안전.  MTI 마이크로 연료 전지와 다른 회사들이 그렇게 바라고있다 연료 전지는 다음 있습니다 – 어떤 전기를 얻기 위해서는 세포막을 통해 메탄올을 통과 – 노트북 아연 매트릭스 전원 및 PowerGenix은 노트북을위한 아연 기반 배터리로 이동하는 동안, 배터리 및 다른 장치. 글래스 고는 이러한 기술이 도로 아래로 아직도 약간 있다고 말했다.
나는 새로운 다음 12~18개월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연 매트릭스 파워는 내년 아연 기반 배터리를 출하 시작하는 기대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