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기술의 발전은 제너럴 모터스 ‘(GM의) 회사의 계획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선호하는 배터리 공급 업체의 목록의 최근 발표에 의해 입증, 그 어느 때보다 경제적으로 가능한 전기 구동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GM의 선택 중 하나는 A123 시스템, 전력 공구 제조 업체 블랙 & 데커 유일한 배터리 공급했다. 가볍고 높은 에너지 배터리를 생산함으로써, A123은 전동 공구 배터리에 대한 시장을 독점할 수있게되었다 지금은 전기에 확장 태세를 수 차 영역.
가장 최근 세대 방법은 조명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리튬 이온 전지가 있으며, A123 배터리 시스템 총괄 에드 Bednarcik은 블랙 & 데커의 옛 “고 말했다 건전지 들은 대부분의 모터에 대한 평형추 역할을하도록 설계했다 전원 도구,하지만 때 우리는 배터리를 내장 – 심지어 그들이 사용하던 것들보다 훨씬 더 큰 용량 – 그들은 우리의 배터리가 충분히 무게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구를 재설계해야했습니다. ”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 단위 당 에너지로 세 번 생산 중량 표준 자동차 엔진에 사용되는 같은 리드 산성 배터리로. 그들은 거의 두 배나 많이 제공하는 에너지를 가장 최근의 니켈 – 금속 수소 전지와 같은 단위 중량 당합니다.
또한, 같은 A123과 같은 회사는 존슨 컨트롤, Altair의 Nanotechnologies, 발랑스 테크놀로지, 산요, 소니, 히타치는 이제 배터리가 더 추위와 더위 (구형 노트북 배터리가 할 방법을 과열하지 않도록)에 관대하고 지난 수 디자인하는 최대 100,000 충전 방전 사이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동차 사고의 경우에 독성 화학 물질을 공개하지 않을 수 있도록 그들은 또한 설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새로운 기능에도 불구하고, 배터리가 현재 하이브리드 차량에 사용되는 니켈 – 금속 수소화물 종류보다 훨씬 적은 비용 것으로 예상되며, 일단 생산은 최대 크기를 조정합니다. 부족한 용량이 오래 수익성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가장 널리 인용된 장애물을했습니다 있기 때문에 증가 용량은 궁극적으로 전기 자동차의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수 있습니다.
용량 증가 이외에, 새로운 건전지는 가격의 넓은 범위의 에너지를 방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배터리가 가속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운전에 필요한 안정적인 속도에 필요한 전력 서지를 제공할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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